728x90

 

 

무더위가 시작되었다

반가운 매미 울음 소리까지

이제 여름이 인사를 건네는 계절이다

역시 구름작가님의 작품은 언제 어디서든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

 

 

2주만에 찾은 진동풋살장

내가 도착하니까

멤버들은 몸을 풀고 있다

항상 늦게 출석해서 죄송합니다

 

 

공중에 떠 있는 볼이 보이나요?

슛팅 연습하고 있을때

사진 촬영을 했답니다

 

 

이제 10명이 모였네용

5 대 5 경기 진행해 봅시다

오늘은 또 어떤 멋진 장면을 만들어낼까!

 

 

몸에 땀내가 진동한다

조금만 뛰어도 숨이 넘친다

여름 오후에 경기하는 팀은 없겠죠

건강을 위해 여름에는 무조건 오전 아니면 저녁때 하세용

 

 

오늘은 경기중에 슛팅한 게

운이 좋아서 골인으로 멋진

결과를 만들어냈다

전부 멤버들 덕분이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화낼 필요가 있을까?

고민할 필요가 있을까?

이 소중한 시간에 그런 걱정하는 내가 웃긴다

 

 

그냥 지금 이순간을 즐겨라

지나간 일은 그냥 흘려보내줘라

그 말투 때문에 멘탈이 흔들렸다

그 행동 때문에 멘탈이 흔들렸다

웃긴 변명이다

 

 

죽음을 맞이할때도

변명만 걱정만 할래?

 

 

나의 에너지를 진동풋살장에 쏟아냈다

풋살 경기 후 걷는 것조차

버거운 발걸음이었다

 

 

에디터 용기곰돌이

계속 나의 블로그 별명은 변화해간다

나는 나의 길을 묵묵히 갈뿐이다

그 길이 변화를 만들어준다

 

 

매순간이 아름답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을

당신은 매순간 받고 있는가?

 

 

나도 이제부터 집에 귀가하면

핸드폰 전원을 끄고

나의 가족에게 집중해야겠다

제일 소중한 지금의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야겠다

 

 

 

 

네이버 클립 영상

진동풋살 128번째

나의 풋살 이야기는 어디까지 이어질까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