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마산합포도서관 책 반납할때마다

이웃집 분식

맛집처럼 사람이 언제나

붐비고 있었다

 

 

오늘 불금이고

나에게 맛난 음식을 제공하고 싶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이웃집 분식을 방문했다

 

 

음~~~

어떤 음식을 먹을까?

 

 

테이블 7개 세팅되어 있네요

싸늘한 날씨탓인가?

 

사람이 별루 없었다

근데 여기요 주문 전화는 울린다

(그리고 사람이 없으면 나는 좋다.

사진을 찍어야 하니깐 ^^)

 

 

벽면 인테리어에

새 두 마리가 날아간다

어디로 가는 거니?

 

 

악세사리가 테이블 위쪽에

숨어 있네요

이 녀석 딱 걸렸다

 

 

어제 아내가 오토바이 사달라고 하던데

너는 얼마나 하니?

 

 

기본 세팅

(깍두기와 단무지)

 

 

저 테이블은

배달하시는 분들이

음식을 들고 가는 위치가 봐요

 

 

김밥 한줄

3천원

 

 

칼국수

5,500원

 

 

음식을 맛을 평가하자면

김밥은 평범한 분식집에서 하는 김밥

칼국수도 그냥 평범했다

 

단무지는 이쁘고 작아서 좋았고

깍두기는 조금 맛이 없었다

 

아무튼

이웃집 분식

평범한 분식집이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