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내의 36번째 생일

자신의 생일날

맘스케이크 먹고 싶다고

카톡을 보낸 우리 아내

 

 

배달의 민족 주문가능

단체주문 환영

100% 우리밀

남녀노소 안성맞춤 디저트

 

 

커피도 함께 운영하시네요

아내의 심부름으로 오게 된

맘스케익 마산합포점

 

 

어떤 케익을 먹을건가?

한줄(5개) 4,500원

 

 

아내에게 카톡으로 사진을 보냈다

어떤 걸 먹을건데?

 

 

1분 정도 고민했을까?

(망고, 딸기 등)

 

 

오믈렛이

맛있어 보이는데

 

 

리본페스트리

이건 내가 군침이 도네요

 

 

소보루 슈

이것도 맛있게 생겼네

 

 

큐브치즈

히트상품이라는 데

 

 

케익은 별루인가?

 

 

음료 구매 고객

쿠폰 서브시

커피나 한잔할까?

 

 

그래서 난 선택했다

(치즈오믈렛, 옥수수오믈렛, 딸기, 망고) 주세요

그리고 리본페스트리 1개도 주세요

 

 

미리 포장도 가능하다네요

전단지가 없어서

전 그냥 왔음

 

 

커피와 오믈렛도

괜찮은 조합이겠죠

 

 

수제쿠키도 많네요

 

 

난 왜 이리

요즘들어

인테리어와 인형들이

눈에 계속 들어올까요?

 

 

마카롱

이것도 하나만 먹어볼까?

 

 

딸기와

사랑에 빠지다

 

 

젤라또로

디저트 종류가

너무 많네요

 

 

생일인데

꼬깔모자와 숫자초도 사야 되겠지?

 

 

제가 주문한 게

나왔네요

청주 오믈렛

 

남자 직원분이

포장도 너무 이쁘게

하시네용

 

 

꼬깔모자도 구입 완료

이제 케익과 선물을

가지고 집으로 향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