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마산에서 산지도 벌써 7년이 넘는다

이제 마산이 고향이 되어 버린 느낌이다

 

 

독서클럽창원 책모임이

오늘 이곳

(투썸플레이스 마산창동점)에서 열리게 되었다

 

 

마산 창동의 거리

문화의 거리

골목의 정겨움을 안고 있는 창동의 거리

(매번 와도 질리지 않는다)

 

 

어떤 각도에서 촬영해야지

좋은 그림이 나올까?

 

 

바깥 배경에서

찍은 사진은 어때요?

 

 

문화의 거리답게

축제 한마당 펼쳐지고 있네용

 

 

내부 모습은 어떨까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야 하는데

종업원이 주문 받을까요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넓은 공간

좋네요

 

 

고객의 눈길을 유혹하는 디저트

어떻게 하면 맛난 커피를 먹을수 있을지

연구하는 커피 사진이 보기 좋네요

 

 

계단 위에 조명

이쁘네용

 

 

단체룸 2곳이 있네요

바깥에서 행사 관계로

이쪽 룸에서 이야기 할수 없는 상황이네요

 

 

바로 옆 단체룸은

그래도 바깥 행사 소리가 덜 나네용

오늘 책모임은 이곳에서 진행해용 ^^

 

 

김혼비 작가의

(아무튼, 술)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대개 궁금하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