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2년 어린이날

우리 가족이 선택한 곳은 바로

경남마산 로봇랜드

 

 

개인요금은 홈페이지 상세하게 나와 있네요

그리고 현장에 가면 BC카드 소지자는

비씨카드 결제시

본인 50% 할인 + 다른 가족 1인은 40% 할인 해주네요

 

 

아무튼 61,000원 결제하고

로봇랜드로 입성

아마도 오후권을 구매했으면

45,000원 가능했을 것이다

 

 

증기범퍼카

이건 어른과 어린이용

키가 120m 안되면 이용불가능

우리 딸은 110m라서 못탔음

 

 

야간에 혼자 탔네요

 

 

아는 지인이 있다면

서로 부딪치면서 타는 게

더 재밌는데 아쉽다

 

 

야간이 되니까

거의 사람이 없음

 

 

 

솔직히 야간이 되니까

조명 때문에

로봇랜드가 더욱 멋졌다

 

 

내 머리카락은

하루종일 고생했는데

머리숱이 더 없어보이네

 

 

솜사탕을 먹는데도

긴 줄을 사야했다

 

 

야간에는

줄 서는 법이 없다

 

 

다음에는 오후 늦게 방문해야겠다

긴 줄 서는 게

정말 견디기 힘들다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경남마산 로봇랜드

 

 

딸과 나는 사진 찍는게

관심이 없다

 

 

회전목마가 줄이 제일 없었다

역시 우리 딸은

핑크 말

 

 

썬그라스는

기본이죠

 

 

회전그네 

 

 

회전기어

 

 

스카이타워

조명이 받으니까

더욱 아름다웠다

 

 

나 무서워서

새로운항해

회전목마

증기범퍼카

이용했다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