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점심시간이 다가온다

오늘은 또 뭘 먹을까?

 

 

따스한 봄날

나의 내면 친구는

김밥이 땡긴다고

속삭이고 있다

 

 

최고의 맛

추천 메뉴

굴국밥

(홍보하고 계시네요)

 

 

휴지는 휴지통에 버려주세요

메뉴판이 떡 하니

표시되어 있네요

 

 

공기청정기가

고객 건강을 위해

열심히 자기 일을 하고 있네요

 

 

종업원께서 매우 친절하십니다

대화 나누시는 멘트에서

식사하는 고객을 생각하시는구나 느꼈어요

(요금은 선불제입니다... 참고로)

 

 

물은 셀프

알고 계시죠?

 

 

고봉민지역별미 인증하고

여행GO

 

 

맛있는 김밥과 신라면

나의 테이블에

안착했네요

 

 

단무지, 계란말이, 당근, 햄

게맛살, 시금치

맛있게 가득찼네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혼밥이든

연인밥이든

자리는 나름 많은 편이네요

 

 

오늘 점심도

내가 생각하는 맛집

고봉민김밥으로 잘 먹었습니다

 

오후도

힘차게 일해볼께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