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창원 성산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모락샤브

맛집을 방문했다

 

 

야경 조명으로 비친 간판도

이쁘게 빛나고 있네요

 

 

1인 샤브샤브 전문점

터치페이를 추구하는 분들은

이곳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1인 샤브 13,900원)

 

 

인스타그램 공유시

산펠리그리노를

서비스로 드린다고 하네요

 

 

(1인 샤브)

모 샤브 13,900원

락 샤브 14,900원

 

(락 샤브는 '마라' 베이스의 매운 육수입니다)

 

 

주방안을 보니까

샤브샤브 야채들이

1인분으로 채팅된 모습이 보이네요

 

 

인테리어가 깨끗하네요

꽃이 그려진 그림은

다양한 형태의 그림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화분 그림으로 이번에는

바뀌었네요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았네요

 

 

셀프바

육수와 밑반찬도

세팅되어 있어서

마음껏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모락 샤브를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설명서까지 있네요

 

 

테이블당

이렇게 4인이 먹을수 있게끔

세팅되어 있고

가운데에 소스 3가지 맛이 있답니다

 

 

모락 2인 세트

모락 3인 세트

 

오늘 우리 팀이 먹을건

모 샤브와 락 샤브로

주문 완료

 

 

이렇게 1인분 야채를

세팅해 주세요

 

 

그리고

고기와 꼬지 한 세트까지

 

 

칼국수까지

1천 추가하시면

죽을 먹을수 있다네요

 

 

 

자~~~

모든 음식이

세팅되었네요

 

그럼 맛있게 한번 먹어볼께요

 

 

샤브샤브 집에 가면

쌀가루로 만든

라이스페이퍼도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다양한 야채와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칼국수 재료를 넣고

4분을 체크해주는

핑크색 모래 주머니

 

 

이곳에서도

산타할아버지

인형을 발견했다능

 

 

화룡점정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주신다는 사실

 

우리는 팀은

각자 계산을 하고

귀가하려는 순간

 

상냥한 종업원께서

디저트가 있는데

아이스크림 드시고 가세요

 

그 말에

다시 원위치로 와서

5분 정도 디저트를 먹으면서

최종 마무리 이야기를 마무리할수 있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