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빠!

핫도그 먹고 싶어?

간절하게 말하는 우리딸

 

 

그래서

아이가 먹고 싶다란 걸

사주지 않을 부모가 어딨을까?

 

 

우리 동네에 있는

살똑핫도그 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쌀똑핫도그

국내산 순쌀로 만듭니다

반죽을 하루동안 숙성합니다

 

 

어떤 메뉴를 선택해 볼까?

쌀똑핫도그 1개

쌀똑모짜 1개

주세요

 

 

7분 정도 기다려 달라는 사장님 말씀

테이블이 보이고

방석이 이쁘게 세팅되어 있네요

 

 

각자의 취향에 맞게

소스도 세팅되어 있고요

 

 

핫도그 먹는 우리딸

그 표정은 뭐니 ^^

 

 

한 입 먹더니

'역시 핫도그는 맛있어 ^^'

감탄사를 남발하네요

 

 

핫도그 두 개 다 먹을래?

이 녀석이 욕심도 많다

하나는 내꺼거든 ^^

 

 

설탕이 듬뿍 들어있네요

케찹은 포장지에

들어 있네용 ^^

 

맛있게 잘 먹었어요

쌀똑핫도그

대박 나시길

응원드립니다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