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진동풋살장으로 향하는 나의 발걸음은

하루중에서 제일 설래인다

자신이 하고픈 일을 하는 즐거움

그것이 어쩌면 최고의 행복이다

 

 

반바지를 입고 엘리베이터 탑승

70대 어르신이 나를 보더라

한소리 하셨다

(춥지 않아요?)

 

 

운동하려 가는 거라서

전혀 춥지 않습니다

오~~ 역시

(젊음이 좋네요)

 

 

유튜브 부자에 관련된 영상을 시청했다

부자라는 의미는요?

돈이 많은 사람을 뜻하는 게 아닙니다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을 부자라고 합니다

 

 

나는 최고의 부자다

내가 좋아하는 풋살을 마음껏 할수 있다

풋살날이 되면 얼릉 풋살장으로 날아가고 싶다

풋살 경기가 내가 왜 살아있는지 가르쳐준다

뛰고, 호흡하고, 우리팀 멤버와 생각을 공유한다

그 생각이 일치할때 멋진 패스와 멋진 슛팅으로

골망을 흔들때 그 짜릿함은 1조원보다 더 가치가 있다

 

 

운동의 핵심은 사람이다

공을 쫓기 보다는 그 공을 받는 사람을 쫓아가야 한다

공격수 곁에 있으면 공을 차단할수 있고

그 공을 우리 소유로 만들수 있다

 

 

회장님께서 쉬는 시간에

멤버들 경기 하는 모습을 촬영해 주셨다

내 앞에 있는 20살 베트남 젊은 친구

굉장한 풋살 능력의 소유자다

 

 

서로 호흡만 쌓는다면

우리 진동풋살에 귀한 멤버가 될것 같다

오늘도 풋살장에서 땀을 흘렸다

그 땀은 나의 건강을 업그레이드 시킨다

 

 

성공하기 위해선

일단 시도해야 한다

70대되는 어르신이

풋살에 가입해도 될까요?

나이가 많은데 할수 있나요?

 

 

40대 내가 말하는 게 꼰대처럼 들리지만

하고자 하는 목표가 생겼을때

과감하게 뛰어들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하지 못한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