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불타는 금요일, 오늘은 왠지

대패삼겹살이 땡기는 날이다.

(피로에는 돼지고기를 먹어줘야 한다)

그래서 집앞에 있는 (삼겹대패전문점 -고집 합포점)에 방문했다

 

점심특선도 장난아니네용

(고집정식) (돼지고추장 전골)

이 맛집의 장점은 (샐러드 셀프바)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비용은 한사람당 2천원이지만, 신선한 야채 50가지니까.

꼭 이용하셔서 마음껏 드실것을 추천들립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한 고집

그럼 우리 테이블에 (샐러드 셀프바)

50가지 야채를 세팅해 볼께요

 

저의 가족은 일단

(삼겹 대패 한판 주문완료)

 

소세지 하나도 같이 나온답니다.

그럼 식판에 대패삼겹살을 올려볼께요.

(이놈, 맛있게 생겼네용)

 

다양한 맛을 고집에서 즐겨보세요

(흑돼지대패) (삼겹대패) (꽃삼겹-포크밸리) (한우차돌)

 

나는 (김치볶음밥) 시키려고 했는데,

아내가 (공기밥 2개) 시켜서 (샐러드 셀프바) 이용해서

맛있게 (볶음밥) 하면 된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용

 

우리딸은 볶음밥 잘 먹지 않은데

샐러드 셀드바 덕분에 너무 맛있게

(삼겹대패) 먹고 (볶음밥)까지 너무 배부르네용

 

 

우리 가족은 웃으면서 집으로 귀가했어요

참고로 (아이스크림)도 있답니다.

우리 딸이 아이스크림 있어서 너무 좋아하네요.

 

 

오늘 우리 가족이 먹은 음식 가격은

(삼겹대패 한판 28,000원)

(공기밥 2개 2,000원)

(샐러드 셀프바 3인 6,000원)

(콜라 1개 2,000원)

(총 38,000원)

너무 배부른데, 저렴하네용

(내돈내산 대박나시길 응원드립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