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틀전 3.15해양누리공원 5km 조깅 완료

걷고 뛰면서 바다바람을 그대로 받아들렸다

그리고 문득 이런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나는 지금껏 나의 한계를 돌파해본 경험이 있는가?)

 

 

제21회 경남마라톤대회

일시 : 2024년 10월 6일(일) 08:30

장소 : 창원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창원 스포츠파크)

참가종목 : 10km코스 / 5km코스

접수기간 : 2024년 9월 9일(월)까지

 

 

나 자신에게 투자한 경험이 많지 않다

꿀벌의 예언1 나오는 문구

우리가 태어나는 이유 3가지

첫째, 배우기 위해

둘째, 경험하기 위해

셋째,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배우고, 경험하고, 실수를 더 많이 하기 위해)

 

제21회 경남마라톤대회

정말 이번 대회는 철저히 연습하리라

지금껏 도전하지 않았던 연습을 하리라

그리고 나의 마라톤 인생 기록을 갱신해 보리라

나 자신에게 토닥토닥 거리며 즐겁게 도전하리라

 

 

확실한 목표가 설정되면

(그냥 해봐)

머뭇거릴 여유가 뭐 있니

그냥 하면 되는 거지

연습하는 매순간순간마다 즐겨라

 

 

제21회 경남마라톤대회

참가종목 : 10km코스남자청년부

기념품 : 100사이즈 - 러닝전용 반팔 티셔츠

참가비 30,000원 입금 완료

 

 

제21회 경남마라톤대회 기념품

품명 : 러닝전용 반팔 티셔츠

속건성 기능성 원단

 

 

곰돌아!

요즘 많이 고민한다고 고생했다.

그냥 흘려보내면 되는 걸 왜 나는 매번 불러들이는 걸까.

집착하는 건가. 왜 불행을 안고 사는 거니.

벌써 9월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체력을 성장시켜보자꾸나.

이제 고민하지 말고, 네가 좋아하는 걸 그냥 해봐.

그리고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거 있으면 그냥 해봐.

(그냥 하는 게 정답인 것 같다. 더 늦기 전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