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진주에서 맛있는 닭발집이 있다고 해서

누나들과 오랜만에 맛집을 방문했다

 

 

당구장에서 걸어서 10분거리

약속 시간을 지키기 위해

조금은 빠른 걸음으로

약속 장소 (화신닭발) 도착 완료

 

 

누나 말로는

'뼈 있는 닭발'

'닭목살구이'

'돼지오돌뼈구이'

'주먹밥은 서비스'

 

 

참고로 '뼈 있는 닭발'을 시켰는데

우리 테이블에 세팅된 음식은

'뼈 없는 닭발'

우리는 그냥 먹을께요

 

 

노릇노릇 구겨지는 닭발

닭발과 돼지껍데기

환상적인 조합

 

맛나요

 

 

이번에는 '닭목살구이'

사진 비주얼이 좋지 않네요

 

(그냥 뼈 없는 닭발만 계속 먹어도 될듯 싶네요)

 

 

모든 테이블에 주먹밥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계란찜도 서브스고요

 

 

각 메뉴에 맞게 소스가 제공되네요

 

맛집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오늘 방문하셨네요

 

누나들과 오랜만에 함께 주말을 보냈다...

1차로 화신닭발, 2차로 평거동으로 이동해 세계맥주집 방문했다...

오랜만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대화하고 술을 먹었다....

다른 사람에게 속 이야기를 하면 뒤끝이 찜찜하지만....

언제나 내 편 가족에게 털어놓으면 만사오케이 

 

26년 동안 제대로 된 회식을 해본적 없는 우리 큰 누나

이제는 새로운 출발했으니...

지금까지 경험하지 않은 경험을 마음껏 하면서...

자유롭고 행복한 나날을 맞이하길 응원하고... 기원보낼께...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살아 있어서 행복한 하루....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