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년 마라톤 목표한 (두 대회) 참가

상반기에 (창원야철마라톤대회) 10km 58분 달성

후반기에는 (창원통일마라톤대회) 10km 접수완료

 

 

나의 블로그 기록물 검색 순위 1위로

(창원통일마라톤대회)

 

 

올해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새겨서

하반기에도 (선수)로서는 나혼자 참석하지만

가족과 함께 마라톤대회를 즐기려고 한다

 

 

저 시상식에는 올라가는 목표는 애초에 없다

나의 목표는 무사히 10km 완주하는 것

(58분 기록을 단축하는 것에 있다)

(오로지 나 자신과의 기록 다툼이다)

 

오늘이 접수 마지막날이네요

습관처럼 네이버 블로그 순위를 검색하는데

오늘 검색 안했으면

(그냥 추억을 흘려버릴 뻔했네요)

 

 

(기념품)

달리고싶다. 백두산까지 (반팔 라운드 티셔츠)

쌀스토리 세트

 

 

(특별상)도 있네용

6.15 공동선언상 (각 종목별 기록수뉘 615에게 기념품 지급)

10.4 공동선언상 (각 종목별 기록순위 104위에게 기념품 지급)

4.27 판문점선언상 (각 종목별 기록순위 427위에게 기념품 지급)

7.4 공동선언상 (각 종목별 기록순위 74위에게 기념품 지급)

23회 대회 기념상 (각 종목별 기록순위 22위에게 기념품 지급)

 

 

 

(참가자 지원제도)

경품제공 : 참가자 배번으로 사전추첨 당일 지급 (자전거, 마라톤용품, 쌀 등)

먹거리제공 : 어묵, 떡, 막걸리, 두부, 미역국, 원두커피 등

참여부스 : 다양한 부대행사에 무료 참여기회 제공

개인 참가자 기념품 : 기능성 런닝 슈트

 

 

뛰는 즐거움을 안 곰돌이일까요?

벌써 설래임이 나의 가슴을 쿵딱쿵딱 뛰게 하네용

(달릴수 있어서 감사한 마라톤입니다)

(이번에도 연습 많이 하고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볼께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