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든 행동에 앞서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된다.

갈까, 말까, 귀찮은데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근데 나의 내면속 친구 목소리가 언제나 이긴다

(야~~ 너 풋살 좋아하잖아. 그럼 가야지)

 

 

지금은 좋아하는 선을 넘은 거 아닌가?

왜 이리 뛰면 뛸수록 풋살에 환장하는지

서로 호흡이 잘 맞는 날에는 정말 종료휘슬이 아쉽다

 

 

지호군이 새로운 풋살화를 싣고 온 모양이다

의욕이 넘친다. 화려한 드리블을 펼치려고 한다.

근데 그 의욕이 발뒤꿈치가 벗겨지는 상처를 선사했다.

 

 

몇 개월전 풋살화를 세탁을 마쳤다.

근데 몰랐다. 나의 풋살화가 깨끗한 흰색 바탕이라는 사실을.

파란색과 흰색이 이루어진 화려한 색인데.

지금은 풋살화의 때 덕분인지 검정색 풋살화로 탈바꿈되었다.

 

 

그만큼 이 넓은 풋살장을 마음껏 뛰었다는 증거다.

그만큼 나의 실력도 조금은 성장했다는 증거다.

실력 성장보다 제일 좋은 건

풋살 게임이 갈수록 재밌어 진 게 최고의 행복은 아닐까?

 

 

그 작은 풋살공 덕분에 오늘도 우리는 모였다.

오늘은 어떤 명장면이 연출될까?

몇 골을 넣었느냐가 중요하지 않다.

서로 눈빛과 호흡으로 아름다운 진행과정을 걸쳐

화려한 득점이 생기면 서로 흐뭇한 웃음을 짓으면서 뛸수 있다.

 

 

이제는 동복옷을 입었다.

시원한 바람과 날씨 덕분에

땀방울이 끈적끈적 우리를 괴롭히지 않는다.

그 땀방울이 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계절이 왔다.

 

 

집에 돌아오니 아내와 아내 친한 벗들이

베트남 샤브샤브를 먹고 있었다.

저도 한그릇 부탁드려요.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내일이면 폐막식이 열린다.

정말 이번 아시안게임은 즐거웠어요.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덕분에 행복하게 응원할수 있었어요.

(수영, 배드민턴, 축구, 야구, 하키, 탁구, 역도, 농구 등)

 

 

새로운 기록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행복했어용

금메달 딴 선수들은 군면제가 달려 있어서 축하드려요

금메달과 메달을 따지 못했던 선수분들도 기죽지 마시고

여러분 덕분에 우리 대한민국 시민들은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내년 파리올림픽까지 컨디션 잘 유지하셔서 대박나시길 기원드립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