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청개구리당구클럽 2개월만에 방문했다

당구의 열정이 식은 걸까?

예전에는 반차를 쓰고 향하던 곳이었는데

이제는 당구장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무겁다

(왜일까?)

 

 

첫번째 경기

후루꾸최강 17(22) : 용기곰돌이 18(19)

에버리지 0.36 / 하이런 5점

 

 

목표지점이 코앞인데

12이닝동안 득점을 못냈다

현실로 일어나지 않는 불안함에

나의 마음은 뭔가에 쫓기는 기분이다

 

 

나는 왜 이리 할말이 많은 걸까?

승진한게 타인에게는 뭐가 대수라고!

블로그 기자단으로 소액 돈 받는게 뭐가 대수라고!

그것도 한때 일어나는 사건일뿐인데!

그냥 그 순간을 느끼고 흘려보내면 되는데

나의 입은 왜 이리도 가벼운걸까!

 

 

두번째 경기

용기곰돌이 16(19) : 김빠따!! 25(25)

에버리지 0.327 / 하이런 3점

 

 

당구는 확률 싸움이다

확률이 높은 것을 선택해야 하는데

나는 두번째 경기에서 2점짜리

확률이 낮은 것을 선택해서 진 것 같다

 

 

스포츠 경기에서 진 사람은 말이 없다

묵묵히 고개를 숙일뿐이다

만원빵이든 그냥 당구를 치든

승패를 당당히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하다

 

 

엄마집으로 향했다

엄마의 얼굴을 바라본다

눈썹이 거의 사라진 우리 엄마

아이가 되어 버린 우리 엄마

 

 

이세상에 내껀 없는데

왜 그리도 집착하는 걸까!

 

 

지금 이순간의 시간

내 앞에 펼쳐지는 현장을

사랑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네게 와줘서 고마워

 

 

그리고 조심히 돌려보내줘야 한다

잘가렴. 행복했다.

그런 마음으로 세상을 살자

728x90

+ Recent posts